2022-10-20
9월 13일 구입 저번주부터 갑자기 부팅후 전원을켜도 헤드셋,마이크 동작안함 동글이를 뺏다 끼우면 동작함 이상 있는것 같아 웨이코스 전화하니 절전모드 관련된 부분으로 추측되어 불량은 아닌거 같다함 처음엔 잘사용 되었다하니 보드쪽부터 os까지 다 테스트해야할 부분이라함. 헤드셋엔 문제 없다고함. S사 서비스 it엔지니어 출신인 본인이 보기엔 아무리봐도 동글이나 헤드셋 인식의 안정성부분에 문제로 보이나 타사도 그런문제들이 있다고 얘기하며 넘겨야 될부분은 아닌거로 보임 usb포트의 전압문제라면 이미다른 무선 마우스 키보드 부터 오류가 나야한다고 보여짐. 처리해줄 의향도 없어보이고 본인도 엔지니어를 했던 사람이라 클레임 거는것도 그닥하고 싶지 않아 그냥 동글이 뺏다 끼웠다 하며 사용하려함 제품자체는 말할것 없이 참 좋은데 이런문제가 있다는거에 기분이 썩좋진 않음 그리고 하루에 길면 7시간정도 사용하는데 밧데리 풀충전 해서써도 2일쓰면 충전해야됨 뭔가 2프로 부족함이 밧데리에서 나옴. 다음번 고급형 모델이 나올땐 밧데리와 인식이슈 처리는 되어서 나왔으면 좋겠음.